◇ 한화갤러리아

갤러리아백화점은 오는 27일부터 내달 5일까지 전 지점에서 개점 38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당일 영수증 1건 기준으로 7만원 이상 사들인 고객에겐 추첨을 통해 호텔 숙박권 등이 증정된다.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진 모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황금 10돈과 상품권 등을 주는 행운볼 즉석 게임 이벤트가 열린다.

◇ 롯데지주

롯데가 지난 21일 태국 방콕에서 현지 초중고생과 대학생을 대상으로 장학금 수여식을 가졌다. 이 행사는 6·25전쟁에 참여한 해외참전용사들의 희생을 기리는 사업이다. 수여식에는 이석환 롯데지주 CSV팀 전무, 이정욱 롯데장학재단 전무, 박상영 태국 롯데면세점 법인장 등이 참석했다.

◇ 이마트

이마트의 체험형 가전전문점 일렉트로마트와 프리미엄 자동차 브랜드 BMW가 오는 28~29일 무선조정차(RC카) 레이싱 대회를 개최한다. RC카 레이싱 상위권 입상자들은 내달 4일 영종도에 있는 BMW 드라이빙 센터에서 트랙 드라이빙을 체험할 수 있다. 트랙 드라이빙 우수 드라이버 4명은 송도에 있는 네스트 호텔 숙박권을 받게 된다.

◇ 롯데마트

롯데마트가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전통시장 쇼핑관광축제를 지원하는 캠페인을 연다. 이 캠페인은 롯데마트와 결연을 맺은 전국 57개 전통시장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롯데마트는 축제 중 고객들에게 나눠줄 5만여개 물품을 전통시장에 전달했다.

◇ AK플라자

AK플라자의 온라인몰 AK몰이 오는 26일까지 가을 의류를 최대 90% 할인 판매한다. 경량 패딩과 니트, 가디건 등이 상품별 크레이지 특가 상품으로 지정됐다. 빈폴 아웃도어 여성 경량 가디건은 10만9940원, 지오다노 초경량 브이넥 조끼는 4만840원, 보니알렉스 경량 구스 패딩 점퍼는 7만3870원에 판매된다.

◇ 현대홈쇼핑

현대홈쇼핑이 중견, 신진 디자이너에게 J BY 패션발전기금 2억3000만원을 전달했다. 이 기금은 현대홈쇼핑과 정구호 디자이너가 협업해 만든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J BY의 판매 수익으로 조성됐다.

◇ 제주소주

신세계그룹 소속 제주소주 푸른밤이 몽골에 진출한다. 수출 물량은 푸른밤 중 저도주 짧은밤 1만9200병, 고도주 긴밤 4800병이다. 이 제품들은 내달 중순 몽골 울란바토르에 있는 이마트 몽골 1, 2호점에 진열될 예정이다. [오피니언타임스=이상우]

저작권자 © 논객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