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로 파스타 면 코팅 쫄깃 식감

SPC 삼립이 선보인 간편식 쉬림프 로제파스타와 트리플 치즈파스타 =SPC삼립

[오피니언타임스=박종국기자] SPC삼립이 가정간편식(HMR) 브랜드 ‘삼립 잇츠(Samlip Eats)’를 론칭하고, 파스타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SPC삼립에 따르면 ‘삼립 잇츠’는 도시적이고 트렌디한 감각을 반영한 ‘어반라이프(Urban Life) 간편 미식’을 콘셉트로 20~30대 바쁜 현대인들의 한 끼를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삼립 잇츠’ 파스타는 식전빵인 바게뜨 마늘빵이 들어있어 파스타와 조합이 잘맞는다.
또 ‘쉬림프 로제 파스타’는 통새우와 부드러운 로제소스가 어우러져 달콤한 풍미와 감칠맛을 느낄 수 있고 ‘트리플 치즈 파스타’는 체다, 모짜렐라, 파마산 치즈와 크림소스를 넣어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파스타 면은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로 코팅해 쉽게 퍼지지 않고 알덴테(Al dente·면의 안쪽에서 약간의 단단함이 느껴지는 정도)의 식감을 살렸다. 권장소비자가격은 3,900원이다.

‘삼립 잇츠’ 파스타는 전자레인지 가열 시 용기가 뜨거워 지지 않아 편리하게 취식할 수 있으며, 친환경 식품 용기인 ‘에코펫(EcoPET)’을 활용해 전자레인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SPC삼립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신제품은 유럽 정통 파스타의 맛을 편의점에서 간편하게 맛볼 수 있도록 출시한 제품”이라며 “가정간편식 브랜드 ‘삼립 잇츠’를 통해 한끼 식사로 즐기기 좋은 면과 덮밥 류 등을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논객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