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피자 BC세트 등 4가지 혜택 선보여

[오피니언타임스]

BC카드(대표이사 사장 이문환)가 미스터피자와 배스킨라빈스 등 여러 가맹점에서 최대 50% 까지 할인해주는 ‘빨간날엔BC’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연말까지 일요일과 공휴일 등 ‘빨간날’에 진행되며 전월 이용실적과 관계없이 BC카드 고객이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BC카드의 '빨간 날엔~' 이벤트 @사진 BC카드  제공

혜택1= ‘미스터피자 BC세트’ 선착순 5백명 최대 50% 할인

먼저 미스터피자 최대 50% 할인 혜택. 선착순 500명 까지 전국 미스터피자 영업점 또는 앱에서 ‘미스터피자 BC세트’를 BC신용카드(체크, 법인, 선불, 기프트카드 제외)로 결제하면 50% 즉시할인 혜택을 준다.(카드당 월 1회 할인)

빨간날 외에도 상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전국 미스터피자 영업점 또는 앱에서 메뉴 관계 없이 BC신용∙체크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에게 20% 즉시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혜택2=해피오더로 배달 주문 시 최대 50% 할인

또한 해피포인트 ‘해피오더’에서는 배스킨라빈스와 던킨도너츠 제품을 배달 주문하는 고객에게 50% 청구할인 혜택(배스킨라빈스 : 13,500원 이상 주문 시 최대 7,000원 할인 / 던킨도너츠 : 10,000원 이상 주문 시 최대 6,000원 할인)을 제공한다.

BC신용카드로 결제 시 혜택이 적용되며 빨간날을 제외한 날에도 동일 조건 주문 시 20% 청구할인 혜택을 상시 제공한다.(카드당 월 1회 할인)

혜택3=번개장터 결제수수료 할인

중고 물품 거래 플랫폼 ‘번개장터’ 결제수수료 할인도 이뤄진다. 할인 혜택은 BC카드 페이북(paybooc) ‘#마이태그’를 통해 해당 이벤트를 직접 태그 후 BC카드로 결제하면 된다. 번개장터 태그는 매월 마지막 빨간날 다음날에 배포되며, 고객당 월 1회 최대 1만원까지 혜택을 제공한다.

혜택4=뮤지컬 <스쿨 오브 락> 공연 티켓 1+1 제공

BC카드 고객들의 문화생활도 지원한다. 서울 샤롯데씨어터에서 진행되는 뮤지컬 <스쿨 월 오브 락> 7월 21일(예정) 공연티켓을 BC신용카드로 구매 시 동일 등급 티켓 1장을 추가로 제공한다. 티켓은 1인당 최대 3장까지 구매 가능하다. 3장 구매 시 2장은 1+1, 나머지 1장은 30% 즉시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모든 빨간날에 BC신용카드로 결제한 고객들에게는 전 가맹점 2~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한다.

칼럼으로 세상을 바꾼다.
논객닷컴은 다양한 의견과 자유로운 논쟁이 오고가는 열린 광장입니다.
본 칼럼은 필자 개인 의견으로 본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반론(nongaek34567@daum.net)도 보장합니다.
저작권자 © 논객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