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용 김치에다 김장 재료까지 다뤄

대상그룹 한식 브랜드 종가집이 김치 할인 행사를 연다. 사진은 행사 포스터ⓒ대상

[오피니언타임스=이상우] 대상그룹 한식 브랜드 종가집이 여름을 맞아 정원e샵에서 김치 할인 판매 행사를 진행한다. 정원e샵은 청정원, 종가집, 초록마을 등 대상 식품 브랜드를 다루는 온라인 쇼핑몰이다.

12일 대상에 따르면 이 행사는 종가집 별미김치 기획전과 종가집 여름 김장대전으로 나뉜다. 별미김치 기획전에 참여하는 고객은 내달 31일까지 나박김치, 맛김치, 열무김치 3종을 저렴하게 살 수 있다. 여름 김장대전에선 오는 8월 31일까지 김장에 필요한 절임 배추와 포기 양념이 최대 28% 할인 판매된다.

대상에 따르면 나박김치는 맛이 시원하고 톡 쏜다. 상온에 1~2일 숙성시킨 후 냉장 보관하면 맛이 배가 된다. 맛김치는 크기가 손질돼 있어 고객들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열무김치는 맛이 알싸해 입맛을 돋운다. 이 제품들은 무료 배송되며 주문 다음 날 출고된다. 현금 결제 시 제품에 따라 5~10% 적립금이 나온다.

절임 배추는 전국 산지에서 아침마다 입고되는 배추로 만들어졌다. 국내산 천일염이 사용된 데다 20시간 이상 절여져 씹으면 아삭거린다. 6회 이상 물에 씻은 뒤 저온에서 물기를 제거했기 때문에 고객들은 구입 후 세척하지 않아도 된다.

정원e샵 관계자는 “고객들이 별미김치와 김장 재료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기회”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논객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