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자 선택에 따라 인터랙티브 1분30초 영화

오비맥주의 카스 홍보영화 아오르비 포스터=오비맥주
[오피니언타임스=박종국기자] 오비맥주(대표 고동우)는  유튜브와 손잡고 시청자의 선택에 따라 내용이 달라지는 카스맥주용 7분짜리 홍보영상 아오르비(AORB)를 만든다.

오비맥주에 따르면 카스는 ‘아오르비’포스터를 카스 공식 SNS를 통해 오늘부터 공개한다.
영화 ‘아오르비’는 사소한 결정을 내릴 때조차 주변의 의견에 의존하는 메이비족(결정장애) 세대들에게 자신의 선택을 믿고 그 선택을 즐기라는 메시지를 전하는 ‘야스(YAASS)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영화 제목 ‘아오르비(AORB)’는 A 또는 B를 선택하라는 뜻의 ‘A or B’를 밀레니얼세대의 어법으로 표현한 것이다.

‘아오르비’는 시청자 선택에 따라 주인공의 운명과 내용이 달라지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시청자는 관련영상을  5번 선택해 본인취향에 맞게 카스영화 영상을 편집할 수 있다.

작품에는 최근 영화 ‘기생충’으로 스타덤에 오른 배우 최우식이 주연으로 출연하고 '기생충'의 신스틸러배우 이정은, tvN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에서 강한 존재감을 보여줬던 배우 이정현 등 실력파 배우들이 출연해 영화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한편 오비맥주는 인터랙티브 영화 ‘아오르비’의 트레일러 영상은 7월 6일,본 영상은 7월 14일 유튜브 및 카스 공식 SNS채널에 공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논객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