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원·종가집 식품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서 최대 63% 할인 판매

대상이 25일 하루 동안 청정원·종가집 할인 판매 행사를 네이버에서 진행한다. 사진은 행사 포스터ⓒ대상

[오피니언타임스=이상우] 대상이 25일 하루 동안 청정원·종가집 네이버 브랜드 데이를 진행하고 있다.

행사에 참여하려는 고객은 네이버에서 청정원이나 종가집을 검색한 후 화면을 약간 밑으로 내리고 브랜드 데이 배너를 클릭하면 된다. 정원 안주야, 스파게티 소스, 원물 간식 츄앤 등과 종가집 김치·반찬류 가격이 평소보다 최대 63% 저렴하다. 원물 간식은 과일이나 곡물을 다른 첨가물 없이 건조, 가공한 식품이다.

청정원 온라인 전용 브랜드 집으로ON도 네이버 브랜드 데이에 합류했다. 현재 집으로ON 곤약 볶음밥, 만두, 핫도그 등이 할인 판매되고 있다.

증정 이벤트도 마련됐다. 청정원 안주야 3종 세트를 구매한 고객은 안주야 논현동 포차스타일 매운껍데기(180g) 1개를 받는다. 청정원 스파게티 소스 3개를 산 이는 스파게티면(500g) 3종 중 하나를 얻는다. 청정원 홍초(900㎖)를 사들인 사람은 동일 용량 파인애플 홍초 1개를 수령한다.

청정원, 종가집, 집으로ON 네이버 스토어를 찜하거나 톡톡 친구를 맺은 소비자는 2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받는다. 집으로ON은 스토어 찜과 톡톡 친구 설정 고객이 배송비를 내면 밥이 될 곤약(200g) 2개를 무료 증정한다. 선착순 500명이다.

대상 관계자는 “많은 고객이 보내준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려고 브랜드 데이를 열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쇼핑을 즐기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논객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