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레스토랑 리더십 콘퍼런스서 파트너상 수상

SPC그룹이 글로벌 레스토랑 리더십 콘퍼런스에서 파트너 상을 받았다. 사진은 SPC 표지ⓒ오피니언타임스

[오피니언타임스=이상우] SPC그룹(회장 허영인)이 세계시장 진출과 현지화 노력을 국제적으로 인증받았다.

5일 업계에 따르면 SPC는 이날 열린 글로벌 레스토랑 리더십 콘퍼런스(GRLC)에서 올해의 베스트 파트너 상을 탔다. 행사 장소는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샌즈 호텔이다.

SPC가 파트너 상을 받은 이유는 중국 톈진공장 준공, 가맹사업 확대, 미국시장 진출, 싱가포르 주얼 창이 입점, 캄보디아 조인트벤처 설립 등으로 알려졌다. 

GRLC는 글로벌 식품회사 경영자들과 전문가들이 모여 산업 발전을 논의하고 네트워크를 강화하는 행사다. 2016년부터 매년 열리고 있다.

아울러 GRLC는 파트너십, 성장, 혁신, 커뮤니티 서비스에서 우수한 식품업체를 뽑는다. 2016년 스타벅스, 2017년 졸리비, 지난해 코스타커피가 수상 명단에 올랐다. 졸리비는 필리핀 햄버거 프랜차이즈다. 코스타커피는 영국의 다국적 커피 체인이다.

글로벌 사업을 맡은 허진수 SPC 부사장은 "세계시장에서 SPC 브랜드 위상이 높아지고 있다"며 "외국 기업들과 다양한 사업을 펼칠 기회가 주어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논객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