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12년간 2489명 정규직 전환 , 수능생 아트박스 10%할인

KT&G의 홍대 상상마당에서 영국의 대표 디자이너 앨런플레처의 500여 작품 전시회가 열린다=KT&G
[오피니언타임스=박종국기자]KT&G(사장 백복인)가 영국을 대표하는 디자이너 ‘앨런 플레처’의 회고전을 다음달 23일부터 내년 2월 16일까지 KT&G 상상마당 홍대 갤러리에서 연다.
 
KT&G 상상마당 ‘20세기 거장 시리즈’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2014년 로베르 두아노 사진전을 시작으로, 레이먼 사비냑, 장 자끄 상뻬, 자끄 앙리 라띠그, 퀀틴 블레이크, 노만 파킨슨에 이은 일곱 번째 기획전이다.
 
앨런 플레처는  영국 디자인계 신화로 평가받는 인물이며 세계적인 디자인 회사 펜타그램(Pentagram)의 창립자다. 이번 전시회는 앨런 플레처의 작품 500여 점을 선보이게 된다.

▲맥도날드는 고용노동부, 산업통상자원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중소벤처기업부, 여성가족부가 후원하는 ’2019 올해의 일자리 대상’ 민간 일자리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맥도날드는 올해 전국 레스토랑 관리직 매니저 173명을 공개 채용했다.  또 매년 100~300명가량의 시간제 크루들을 정규직 매니저로 전환했다.

12년간 총 2,489명의 시간제 크루들을 정규직 매니저로 전환했다.고용노동부의 ‘일학습병행’ 프로그램에 참여해 학업을 원하는 직원들의 대학 교육 및 학사 학위 취득도 지원하고 있다.

▲디자인 리테일 전문 기업 ‘아트박스’가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을 대상으로 다음달 1일까지 수험생 대상 특별 할인 이벤트 ‘수능할인 받고싶퍼?’를 연다.

아트박스는 ‘수능할인 받고싶퍼?’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수험생에게 멤버십 최고 등급인 ‘다이아몬드’ 등급을 올연말까지 부여한다.

또 이벤트 참여자들은 온라인 쇼핑몰 및 전국 직영매장 상시 1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다이아몬드 등급 회원 혜택도 받을 수 있다.이벤트 참여 방법은 아트박스 공식, 멤버십 앱, 또는 아트박스품 홈페이지를 통해 본인의 수험표를 인증하면 된다.
 
 
저작권자 © 논객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