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추협, '2020년은 사랑의 일기와 함께' 캠페인 시동

[오피니언타임스=NGO]

고진광 인추협 이사장(맨 오른쪽)이  학생들과 '2020 사랑의 일기와 함께'란 소망 문구를 펼쳐보이고 있다@인추협 제공

인간성회복운동추진협의회(이사장 고진광)는 오는 28일 10시 서울 동자아트홀에서 ‘2019 사랑의 일기 큰잔치’를 갖는다고 밝혔습니다.

교육부, 행정안전부, 서울특별시의회, 세종특별자치시의회, 인천광역시의회, 경상남도의회, 경상북도의회,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 인천광역시교육청, 울산광역시교육청, MBC문화방송, 강원경제신문 등의 후원으로 열리는 ‘2019 사랑의 일기 큰잔치’는 '사랑의 일기' 공모 수상자와 가족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리며 ‘2020년은 사랑의 일기와 함께’ 다짐대회도 진행될 예정입니다. 아울러 2020년에는 ‘봉사일기’를 통해 사랑의 일기 가족이 봉사하는 가족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봉사단 위촉식도 가지며, 전국 초중고 교사 26명을 사랑의 일기 지도교사 및 홍보대사로 위촉할 계획입니다. 

고진광 인추협 이사장은 “우리 사회를 변화시킬 수 있는 밑받침은 어린이들의 바른 인성교육이라는 큰 믿음으로 1992년부터 사랑의 일기 운동을 펼쳐오고 있다”며 “2020년에도 어린이들이  ‘사랑의 일기와 함께’ 하길 기원한다”고 말했습니다.

#동자아트홀: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372 센트레빌아스테리움 서울KDB생명타워 지하 2층

 

칼럼으로 세상을 바꾼다.
논객닷컴은 다양한 의견과 자유로운 논쟁이 오고가는 열린 광장입니다.
본 칼럼은 필자 개인 의견으로 본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반론(nongaek34567@daum.net)도 보장합니다.
저작권자 © 논객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