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 B군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포함

빙그레의 여성건강식 제품인 비바시티 스틱젤리=빙그레
[오피니언타임스=박종국기자]빙그레의 여성 건강전용건강식 비바시티는 타깃스틱젤리 3종과 구미젤리 3종을 선보였다. 비바시티는 28세부터 35세까지의 여성을 위한 건강브랜드 TFT의 하위계열 브랜드를 말한다.

23일 빙그레에 따르면 스틱젤리 3종은 각각 피부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히알루론산,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 B군(B1, 나이아신, B6),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등을 함유하고 있다.

구미젤리 3종은 면역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아연,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비타민C,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마리골드꽃추출물(루테인) 성분이 들어있다.

스틱젤리와 구미젤리 제품 모두 하루 2개씩 섭취하면 기능성 성분들의 1일 권장 섭취량을 충족할 수 있다. 비바시티는 온라인 오픈마켓과 소셜커머스, 종합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비바시티는 광고모델로 여성듀오 다비치의 강민경을 발탁했다. 빙그레 관계자는 모델 발탁 배경에 대해 “강민경씨의 발랄하고 건강한 이미지가 브랜드가 지향하고 있는 이미지에 부합해 초기 인지도 형성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논객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