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에서 블랙프라이데이까지...풍성한 연말 이벤트

[오피니언타임스=권혁찬]

해외여행에서부터 블랙프라이데이까지 BC카드 하나로 OK!

BC카드(대표이사 사장 이문환)가 연말과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BC카드 고객이면 전월 사용실적에 관계없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블랙프라이데이와 해외여행의 답은? @사진 BC카드 제공

먼저 이달 25일까지 BC카드 페이북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응모한 고객 중 45명을 추첨해 미국 인기 여행지인 ‘괌(Guam)’ 행 왕복항공권을 1장 당 9만9,000원에 제공하는 ‘여행엔BC’ 이벤트가 진행된다. 왕복항공권은 대한항공 이코노미석.

응모 고객 중 200명을 별도 추첨해 괌 관광청이 제공하는 여행용품 3종 세트(골프 타올, 여행용 파우치, 네임택)도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 고객은 이달 27일 개별적으로 안내되며, 항공권의 경우 오는 12월 1일부터 2020년 6월 30일 사이에 본인이 원하는 여행일정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11월 28일 오후 4시까지 왕복항공권을 2매(본인 포함)까지 BC카드로 결제하면 된다.

미국 방문 시 유용한 할인혜택도 마련했다. 아고다, 익스피디아의 BC카드 고객 전용 웹사이트를 통해 미국 지역 호텔을 예약할 경우 10% 즉시할인 쿠폰이 주어진다. 전세계 짐 배송 및 보관 서비스 인 ‘굿럭(Goodlugg)’에서 BC카드로 요금을 결제할 때 즉시 사용할 수 있는 3,000원 할인 쿠폰도 제공된다.

미국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해외 가맹점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2만원 캐시백 혜택을 주는 ‘글로벌엔BC’ 이벤트도 진행한다. 페이북(paybooc) 앱 ‘#마이태그’로 이벤트를 태그하면 참여할 수 있다.

BC유니온페이 카드 고객이라면 11월 11일부터 12월 20일까지 해외 모든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각각 누적 50만원 이상 결제 시 결제금액대별로 최대 10만원 캐시백을 차등 지급받을 수 있다.

또한 11월 15일부터 11월 30일까지 해외 모든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BC카드로 누적 30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 결제금액대별로 최대 2만원 캐시백을 차등 제공한다.

모든 해외 가맹점 캐시백 이벤트는 중복 참여 가능하며, 캐시백 혜택은 이벤트 종료 기준 다음달에 제공될 예정이다.

 

칼럼으로 세상을 바꾼다.
논객닷컴은 다양한 의견과 자유로운 논쟁이 오고가는 열린 광장입니다.
본 칼럼은 필자 개인 의견으로 본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반론(nongaek34567@daum.net)도 보장합니다.
저작권자 © 논객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