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가 번뜩이는 스페셜 한정판 등 선보여

오비맥주의 카스 별자리 에디션 =오비맥주
[오피니언타임스=박종국기자]오비맥주(대표 벤 베르하르트)의 대표 브랜드 카스가 2020년 새해를 맞아 ‘카스 별자리 에디션’ 패키지를 전국 대형마트에서 내일부터 판매한다.

오비맥주에 따르면‘카스 별자리 에디션’은 355ml 카스 캔 제품에 시그니처 색인 푸른색을 배경으로 초록, 파랑, 분홍, 오렌지 등 4종의 야광 색상을 활용해 12개 별자리 이미지를 선보인다.

전면에는 카스 로고와 함께 각 별자리의 형태와 이름이 새겨져 있으며 뒷면에는 12종의 별자리 상징이 세련되게 디자인됐다. 옆면에는 각 별자리에 해당하는 기간을 표시해 소비자들은 날짜로 자신의 별자리를 확인할 수 있으며 하단에 새겨진 QR코드를 통해 자신의 신년 별자리 운세를 확인할 수 있다.
 
▲공차 4종 딸기 음료 출시
공차는 ‘딸기 품은 밀크티’, ‘딸기 품은 치즈폼 밀크티’, ‘딸기 쥬얼리 핑크 크러쉬’, ‘딸기 품은 패션후르츠 티’ 4종을 출시했다.

공차에 따르면 4시간마다 95℃에서 직접 우려내 더욱 향긋한 공차의 프리미엄 얼그레이티에 딸기 슬라이스를 더해 풍부한 맛과 식감을 자랑한다.

여기에 상큼하고 달콤한 딸기 밀크티에 부드럽고 짭조름한 치즈폼, 파이애플과 코코넛의 조화로 기분 좋은 단맛의 피나콜라다, 새콤한 열대과일 향이 가득한 패션후르츠 등을 활용해 더욱 풍부한 맛을 선사한다.

▲코카-콜라, DIY 스페셜 패키지 출시
코카-콜라는 올해 일상 속 작지만 소중한 순간을 직접 담아볼 수 있는 ‘DIY 새해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다.

코카-콜라에 따르면 350ml 캔과 500ml 페트 제품의 라벨에 네 칸으로 구성 된 디지털 패널이 그려져 있으며, 이 공간에 본인이 작지만 소중한 행복을 느낀 순간이나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직접 적을 수 있다.

500ml 페트 제품은 DIY 패키지 외에 ‘2020’, ‘REAL’, ‘ㅋㅋㅋㅋ’가 적혀있는 3종, 1.5L와 1.8L 페트 제품은 ‘2020’, ‘LOVE’, ‘no.1’, ‘good’, ‘FEEL’, ‘7777’, ‘goal’ 등 7종의 메시지 패키지로 출시돼 새해 소망과 행운의 메시지를 전할 수 있도록 했다.
 
저작권자 © 논객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