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용 59~76㎡, 총 303가구

현대건설이 힐스테이트 비산 파크뷰를 내달 분양한다. 사진은 단지 조감도ⓒ현대건설

[오피니언타임스=이상우] 현대건설은 숲세권과 도보권 학교시설이 완비된  힐스테이트 비산 파크뷰를 내달 공급한다.

24일 현대건설에 따르면 이 단지는 지하2층 지상29층, 6개 동, 전용 59~76㎡, 총 303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평형별로 59㎡ 153가구, 76㎡ 150가구다. 단지 위치는 경기 안양시 동안구 비산동 510번지다.

실수요자들은 힐스테이트 비산 파크뷰 최대 장점으로 풍부한 녹지를 꼽는다. 단지 주변에 비봉산이 펼쳐져 있다. 임곡공원 개발이 끝나면 주민들은 더 쾌적한 자연환경을 누리게 된다. 

교육 인프라도 좋다. 안양동초가 단지 옆이다. 임곡중은 도보 10분 거리다. 양명고, 양명여고, 안양시립비산도서관, 평촌 학원가는 마을버스를 통해 20~30분대에 오갈 수 있다.

단지가 안양시 구도심, 평촌신도시와 인접해 생활 인프라 이용도 나쁘지 않다. 이마트 안양점, 홈플러스 평촌점, 롯데백화점 평촌점, 안양시청, 한림대 성신병원 등을 마을버스로 20~30분대에 왕래 가능하다.

이용할 수 있는 교통 인프라로는 1번 국도, 경수대로,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제2경인고속도로 등이 있다. 지하철 1호선 안양역, 4호선 범계역은 마을버스 20분 거리다. 2021년 착공, 2025년 개통 예정인 월곶~판교 복선전철의 수혜도 기대된다.

현대건설은 내부 설계도 신경 썼다. 힐스테이트 비산 파크뷰는 전 가구 4베이, 판상형으로 구성된다. 드레스룸, 파우더룸, 팬트리 등 수납공간도 풍부할 전망이다. 대형 드레스룸 선택제와 와이드 다이닝형 주방 평면 선택제(전용 76㎡, 유상 옵션)도 적용된다.

사물인터넷 기반 하이오티 서비스도 도입된다. 주민들은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나 집을 제어하고 엘리베이터도 부를 수 있다. 차량 주차나 택배 도착 알림도 받게 된다. 유상 옵션으로 에어샤워 시스템, 미세먼지 저감 방충망 등 청정 시스템도 제공된다.

힐스테이트 비산 파크뷰는 100% 지하주차장으로 만들어진다. 자동차 문을 여닫다 흠집이 날 가능성을 줄이는 광폭 주차장 비중이 커진다. 단지 중앙엔 광장이 들어선다. 피트니스, 맘스카페, 작은 도서관, 경로당, 어린이놀이터 등도 마련된다. 지하엔 가구 창고가 설치된다.

모델하우스는 내달 오픈한다. 위치는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112 일대다. 홍보관은 안양시 동안구 경수대로 769 한스하임 101호에서 운영 중이다.

저작권자 © 논객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